김현지코어핏다이어트 학원, 광양복지재단에 롤케익 전달

학원 회원들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부모·조손가정 세대에 지정기탁
2021. 12.21(화) 15:51확대축소
[김현지코어핏다이어트 학원·회원들이 20일, 롤케익 80개를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사진=광양복지재단 제공]
[한국타임즈 광양=권차열 기자] 김현지코어핏다이어트 학원(원장 김현지)은 지난 20일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복지재단 회의실에서 롤케익 80개를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롤케익 80개(92만원 상당)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김현지코어핏다이어트 학원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한부모·조손가정 세대에 지정기탁되어 간식으로 사용이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현지코어핏다이어트 김현지 원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이웃에게 작은 정성과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기탁된 물품들이 지정한 곳에 잘 전달되어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간식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해 주신 물품은 지정해 주신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 주신 김현지코어핏다이어트 학원 원장 및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 chadol999@hanmail.net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