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병태 나주시장 당선인, "시민을 위한 행정으로 새로운 나주를 만들겠다"
2022. 06.02(목) 21:47확대축소
[윤병태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 후보가 당선이 확실시 되자 기뻐하고 있다. 사진=윤병태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한국타임즈 나주=김경옥 기자] 민선 8기 전남 나주시장에 윤병태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 후보가 당선됐다.

윤병태 나주시장 당선인은 "나주시민과 당원 동지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덕분으로 나주시장 당선자로 확정됐다."며 "이는 나주시민과 당원 동지 여러분의 위대한 승리"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윤병태 당선인은 "시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는 나주의 현안을 시급히 해결하고 새로운 나주를 만들라는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이 원하는 행정, 시민을 위한 행정으로 새로운 나주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다음은 당선 소감문 전문이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민주당원 동지 여러분!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나주시민과 당원 동지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덕분으로
나주시장 당선자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는 나주시민과 당원 동지 여러분의 위대한 승리입니다.

한편, 선거운동 처음부터 시작했던 민주당 후보들의 하나 된 원팀선거, 금권선거의 고리를 끊기 위한 클린선거, 나주대전환을 위한 정책선거가 결실을 맺는 순간입니다.

시민여러분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는 나주의 현안을 시급히 해결하고 새로운 나주를 만들라는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민이 원하는 행정, 시민을 위한 행정으로 새로운 나주를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지금부터 윤병태와 함께 ‘나주의 도약’과 ‘새로운 나주’를 만들어가는 여정에 함께 해주십시오!

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

한국타임즈 김경옥 기자 kko6475@hanmail.net        한국타임즈 김경옥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