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담빛영화관, 담양문화회관 개관 기념 무료 영화 상영

최신 개봉영화 5편 상영, 선착순 현장 발권으로 관람 가능
2023. 03.24(금) 15:25확대축소
[담빛영화관 내부 전경. 사진=담양군 제공]
[한국타임즈 장석호 기자] 전남 담양군과 담빛영화관((주)댕스코)에서 담양문화회관 개관 기념으로 오는 3월27일부터 3월31일까지 무료로 영화를 상영한다.

이번 무료 영화상영은 담빛영화관(청소년문화의집) 옆에 위치한 담양문화회관의 1년 5개월간의 증축 공사가 마무리됨에 따라 문화회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영화관을 홍보하고 군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무료 상영 기간에는 최신 개봉 영화 '파벨만스', '틸', '꼬마돼지 베이브의 바다 대모험' 등 5편이 상영될 예정이다.

전화 예매는 불가하며 선착순 현장 발권으로 관람할 수 있다. 상영시간 및 상영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olcinema.co.kr)에서 확인하거나 영화관 전화(061-382-0305)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담양문화회관 개관을 기다려온 지역 주민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담양문화회관과 담빛영화관이 군민의 문화복합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국타임즈 장석호 기자 hktimes5@hanmail.net        한국타임즈 장석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