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전남 방문의 해 시즌2 서울페스티벌' 홍보관 운영

제11회 보성세계차엑스포, 제46회 보성다향대축제 홍보
2023. 03.24(금) 15:32확대축소
[보성군이 최근 ‘전남 방문의 해 시즌2 서울페스티벌’에 참여해 보성 관광 홍보관을 운영했다. 사진=보성군 제공]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전남 보성군은 지난 21일~22일 이틀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전남 방문의 해 시즌2 서울페스티벌'에 참여해 보성군 관광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보성군 홍보관에서는 특산물을 전시하고 관광지 소개, 여행 상담, 부스 방문 이벤트, 보성차(茶) 시음회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오는 4월29일부터 9일간 개최되는 '제11회 보성세계차엑스포'와 '제46회 보성다향대축제' 홍보를 위해 보성군 대표 차밭으로 알려진 대한다원 무료입장권을 배부했다.
[보성 홍보관을 방문한 한덕수 국무총리와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사진=보성군 제공]
특히, 한덕수 국무총리와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보성 홍보관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보성차 시음회에서 한 총리와 김 지사는 K-컬쳐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된 보성다향대축제와 통합으로 개최되는 보성세계차엑스포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보성차의 세계성과 우수성에 공감했다.

홍보관을 찾은 한 관람객은 "지역 방문 유도를 위해 보성차밭 무료입장권을 배부한 이벤트가 특히 인상 깊었다."라며, "보성에 놀러가 푸른 차밭을 보고 보성차를 마시고 싶은 계기가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성군은 전남방문의 해 기조에 맞춰 세계차엑스포, 다향대축제, 불꽃축제,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일림산철쭉제 등을 통합해 개최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를 준비해 관람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hktimes@hanmail.net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