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임즈 영상뉴스] 허새롬의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3)

…해양바이오벤처기업 엠바이오(주) 김태헌 대표
2017. 01.22(일) 17:45확대축소
[엠바이오(주) 김태헌 대표]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 안녕하세요.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을 진행하고 있는 허새롬입니다.

허새롬의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은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계층의 이웃과 대담을 통한, 진솔한 만남을 통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의 의미를 영상에 담아보고자 합니다.

오늘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은 벤처기업으로 활발한 연구와 제품개발로 모범적인 기업운영을 하고 있는 엠바이오(주) 김태헌 대표이사로부터 회사운영에 대한 철학과 앞으로의 비전을 영상대담을 통해 들어봅니다.

Q : 안녕하세요 대표님! 엠바이오(주)는 해양 바이오분야 벤처기업 선두주자로 알고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회사 소개와 함께 회사 대표로서 인사말씀 부탁드립니다.
A : 엠바이오(주) 대표 김태헌

Q : 대표이사님께서 해양바이오분야에 관심을 갖게된 계기와 앞으로 해양바이오 분야의 비전을 말씀해 주시죠.
A : 엠바이오(주) 대표 김태헌

Q : 회사설립 이후 끊임없는 연구를 기반으로 이미 상품을 개발해 출시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출시된 제품과 시장의 반응이 궁금합니다.
A : 엠바이오(주) 대표 김태헌

Q : 엠바이오의 제품개발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개척을 염두에 두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외시장 진출 현황과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합니다.
A : 엠바이오(주) 대표 김태헌

Q : 엠바이오는 지역 대학과의 공동연구 등 지역사회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관련내용도 말씀해 주시죠?
A : 엠바이오(주) 대표 김태헌

Q : 대표님이 꿈꾸고 계시는 엠바이오의 미래는 무엇이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현재 실천하고 계시는 노력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죠?
A : 엠바이오(주) 대표 김태헌

오늘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은 벤처기업으로 활발한 연구와 제품개발로 모범적인 기업운영을 하고 있는 엠바이오(주) 김태헌 대표이사로부터 회사운영에 대한 철학과 앞으로의 비전을 영상대담을 통해 들었습니다.

바다는 미래 인류의 식량창고이자 인류의 마지막 미개척지라고 합니다. 엠바이오가 한국은 물론 세계를 위해 공헌하는 벤처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지켜봤으면 합니다.

오늘 대담에 참여해 주신 김태헌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에 허새롬이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 chadol999@hanmail.net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