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임즈 영상뉴스] 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조충훈 순천시장 인터뷰

"2017년 생태문화 중심도시로 도약을 위해 노력하겠다."
2017. 02.02(목) 21:15확대축소


[한국타임즈 순천=권차열 기자] 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는 지역에서 활동 중인 리더로부터 삶의 철학과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사회 봉사활동 내용을 특집 영상대담 인터뷰를 통해 촬영 방송하고 있다.

오늘 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공동대담은 2017년 새해를 맞아 생태문화 중심도시로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조충훈 순천시장을 만나 올 한해 시정운영에 대한 계획과 주요 시정운영 기조를 영상대담을 통해 들어본다.

Q : 새해를 맞은 순천시장으로서 각오가 남다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순천시장으로서 시민들에게 각오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A : 순천시장 조충훈

Q : 2017년 순천시장으로서 생각하는 올 한해 화두는 무엇이고 실천을 위한 방안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A : 순천시장 조충훈

Q : 이제 각 지자체들도 무한경쟁의 시대를 맞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순천시가 가진 다른 지자체와 차별화된 경쟁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A : 순천시장 조충훈

Q : 지난해 순천시 청사의 건립계획을 구체적으로 밝히셨고 현재 청사건립을 위한 준비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상황과 앞으로의 계획을 말씀해 주시죠.
A : 순천시장 조충훈

Q : 지방자치의 또 다른 한 축은 지방의회라고 생각합니다. 시장님이 구상하고 계시는 순천시의회의 상생을 위한 방안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죠.
A : 순천시장 조충훈

Q : 인터넷 언론의 역할과 위상, 시장님이 바라는 인터넷 언론의 활약상이 있다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A : 순천시장 조충훈

Q : 끝으로 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시청자와 독자, 순천시민여러분께 인사말씀 부탁드립니다.
A : 순천시장 조충훈

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는 지역에서 활동 중인 리더로부터 삶의 철학과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사회 봉사활동 내용을 특집 영상대담 인터뷰를 통해 공동으로 촬영 방송하고 있습니다.

오늘 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공동대담은 2017년 새해를 맞아 생태문화 중심도시로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조충훈 순천시장을 만나 올 한해 시정운영에 대한 계획과 주요 시정운영 기조를 영상대담을 통해 들었습니다.

오늘 대담에 참여해 주신 조충훈 시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시청해 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 chadol999@hanmail.net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