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임즈 영상뉴스] 허새롬의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6)

…순천 금당상가번영회 신인식 회장
2017. 02.19(일) 19:30확대축소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 안녕하세요.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을 진행하고 있는 허새롬입니다. 허새롬의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은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계층의 이웃과 대담을 통한, 진솔한 만남을 통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의 의미를 영상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오늘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은 순천금당상가번영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회원들의 권익보호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계시는 신인식 회장을 만나 여러 유익한 말씀을 나눠보고자 합니다.

Q : 금당상가번영회가 출범하게 하게 된 목적과 회원현황, 회장으로서 모임을 이끌고 있는 각오가 있으실 듯 합니다.
A : 금당상가번영회장 신인식

Q : 번영회가 출범한지 10여년이 넘어서고 있는데 상가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긍당상가변영회의 활동내용과 홍보말씀 부탁드립니다.
A : 금당상가번영회장 신인식

Q : 지역 주민들로부터 번영회 자체적으로 지역 어르신들이나 학생들에 대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활동을 하고 계시다고 들었습니다. 오늘 이 자리를 빌어 활동내용도 말씀해 주시죠.
A : 금당상가번영회장 신인식

Q : 작년에 이어 11대 회장으로 연임하고 계시는데 회장으로서 가장 염두에 두고 있는 활동이 있다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A : 금당상가번영회장 신인식

Q : 신인식 회장님께서는 식당운영을 하고계시는 바쁜 와중에도 개인적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왕성한 봉사활동을 하게되신 계기가 있을실 듯 합니다.
A : 금당상가번영회장 신인식

Q : 지역에 대형 할인매장 개장으로 인해 지역 중소상인들의 입지가 점점 위축되고 있다는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역 주민들께 부탁의 말씀이 있으실 듯 합니다.
A : 금당상가번영회장 신인식

Q : 끝으로 지역주민들과 회원들에게 인사말씀 전해주시죠.
A : 금당상가번영회장 신인식

오늘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은 순천금당상가번영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회원들의 권익보호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계시는 신인식 회장을 만나 여러 유익한 말씀을 나눠보는 시간으로 마련했습니다. 건전한 소비, 바람직한 소비, 한발 더 나아가 이제는 소비자들도 지역사회 공동체를 위한 상생의 소비를 생각해 볼 때입니다.

금당동상가번영회가 지금까지 진행해 온 지역사회를 위해 실천하는 봉사와 나눔의 실천이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상생의소비를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지금까지 '대담으로 만나는 인물' 허새롬이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 chadol999@hanmail.net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