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회, '부천FC 사랑 의원모임' 발대식 갖고 적극 지원 나서
2017. 03.03(금) 09:40확대축소
[부천FC 사랑 의원모임 소속 의원들이 발대식을 갖고 강동구 의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타임즈 정석철 기자] 부천시의회 의원들이 '부천FC 사랑 의원모임' 발대식을 갖고, 올해 창단 10주년을 맞은 부천FC1995에 큰 힘을 보태기로 했다.

부천FC 사랑 의원모임 소속 의원들은 지난 달 2일 2017시즌을 앞두고 경남 남해군에서 동계훈련중인 부천FC를 격려차 방문한 것을 계기로 부천FC 지원에 뜻을 모으기로 하고 이달 2일 발대식을 갖고 공식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소속 의원은 민맹호 부의장이 대표를, 정재현 의원이 총무를 맡았다. 이진연, 이동현, 김한태, 서강진, 한선재, 한기천, 김문호, 김동희, 이상열, 이형순, 박병권, 황진희, 서원호 의원이 참여한다. 더불어민주당 의원 8명과 자유한국당 의원 7명이다.

의원모임의 대표인 민맹호 부의장은 "발대식을 계기로 부천FC가 날개를 달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 부천FC 활성화를 위해 다같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강동구 의장은 발대식에서 축사를 통해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경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외적인 지원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시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부천FC 사랑 의원모임'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부천FC가 창단 10주년을 맞아 진정한 부천시민 구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후원과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다.

부천시의회는 지난달부터 강동구 의장을 필두로 민맹호, 최성운, 이진연, 이동현, 한기천, 박병권, 서원호 의원 등 다수 의원들이 부천FC 응원릴레이에 참여하는 등 부천FC 클래식 승격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부천FC는 2016년 시즌에 클래식 승격을 눈앞에 두고 아쉽게 문턱을 넘지못했다. 부천 FC는 오는 5일 오후 3시에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FC와 개막 홈경기를 시작으로 1부리그 승격 재도전에 나선다.

한국타임즈 정석철 기자 jsc518@hanmail.net        한국타임즈 정석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