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건강동아리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지역사회 간 건강네트워크 강화 및 건강생활 실천 확산 기대
2017. 11.09(목) 08:50확대축소
[한국타임즈 안정기 기자]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2017년 제1회 건강동아리 페스티벌'이 8일(수)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동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건강과 화합의 한마당'이란 주제로 개최한 이번 행사는 보건소와 지역사회 간 건강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주민 주도형 건강생활 실천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정발산 건강네트워크 회원들을 포함한 총 12개 지역 건강동아리 팀들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와 다양한 무대연출로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일산동구보건소에서 진행한 건강마을 설명회, 심혈관질환 켐페인 '야채야 고맙Day~!'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참여시민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일산동구보건소 관계자는 "'2017년 제1회 건강동아리 페스티벌'이 건강동아리라는 매개체로 보건소와 지역주민 간 네트워크 강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면서 "일산동구보건소는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타임즈 안정기 기자 komri2@hanmail.net        한국타임즈 안정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