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7.14(일) 23:02 자유게시판   알림란   기사투고   기사제보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제로슈거 출시

레모나, 캔디바, 폴라포에 이어 4번째 한정판 출시
강한 탄산감과 과당을 넣지 않아 깔끔한 맛이 특징
2024. 06.07(금) 10:37확대축소
[한국타임즈 최영호 기자] 하이트진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 소다맛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알코올 3.0도의 소다 맛 탄산주로, 강한 탄산감과 과당을 넣지 않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얼음컵에 담긴 탄산주 이미지를 부각시켜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더하고, '기분좋게 발그레'해진 복순이 캐릭터와 제로슈거를 강조했다.

2016년에 출시한 이슬톡톡은 상콤달콤한 맛과 귀여운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지금까지 다양한 맛을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 이슬톡톡 레모나, 2022년 이슬톡톡 캔디바, 2023년 이슬톡톡 폴라포 등 다양한 협업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변화를 시도해왔다.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7일부터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슬톡톡만큼이나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탄산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타임즈 최영호 기자 sisa0439@nate.com        한국타임즈 최영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이모티콘
제 목
내 용
경제 주요기사
포스코, 올해의 '포스코 명장(名匠)' 임명광양상공회의소, 관내 기업 올해 3분기 기업경기 전망…
포스코그룹, 이차전지소재사업 밸류데이 개최…2조원 …광주은행·토스뱅크, 공동대출 서비스 출시 협약
광양제철소, 제강공장 시각·온도 통합관리 시스템 구…한전·코트라·무역보험공사, K-그리드 수출지원 협약…
광양제철소, 사내 GPT 플랫폼으로 직원들 업무 생산성…광양 제1 LNG 터미널 종합 준공
한전, '재해경감 우수기업' 재인증 '우수기관' 선정현대차, 하반기 모빌리티 기술인력 신규 채용
최신 포토뉴스

'5.18정신 …

광주시, 5.…

함평군민들…

[기획/특집…

포스코 광양…

인기기사 최신기사
인사말 | 조직도 | 회원약관 | 개인보호정책 | 청소년보호정책 | 인터넷신문윤리강령 | 공지사항 | 제휴문의 | 광고문의 | 기사제보

Copyright ⓒ 제호 : 한국타임즈 등록연월일 : 2009. 9. 15. 등록번호 : 광주 아 00039, 광주 다 00238 | 대표/발행인 겸 편집인 : 김호성 메일:hktimes@daum.net

주식회사 청남 : (수도권본부) 서울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27. 202호. (본사)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로 124. 케이원오피스타운 (7층 713호) 사업자등록번호 : 411-05-82468. 410-86-54027통신판매업신고2012-3600084-30-2-00179 청소년보호책임자 김호성 제보 및 문의 전화 : 062-382-7300(代) 팩스 : 062-382-7310 The Hankooktimes [인터넷신문 및 일반주간신문] 이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 허가없이 기사와 사진의 무단전재 및 복사를 금합니다.